Q&A

뒤로가기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 네, 도움 되었어요.

제목

배송비 질문

작성자 툴스24 담당자(ip:)

작성일 2020-07-06

조회 41

0점  

내용

반갑습니다 고객님.

당사는 묶어서 보내드릴 수 있는 상품은 최대한 묶어서 발송처리해드리고 있으나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것 같습니다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053-257-1213
고객센터 운영시간-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오후 12시 ~ 1시

[ Original Message ]

제가 세척기 부속과 무선청소기를 주문했는데..

무선청소기는 재고 문제로 금요일에 발송된다고 연락을 받았는데 부속은 그런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배송비는 각자 따로 받으시고, 세척기 부속은 업체측 편의상 청소기랑 같이 발송하느라 금요일에 발송을 하셨더군요.

아무 이유없이 하루 늦게 발송받은 셈이고 배송비도 이중으로 받아가신 것 아닌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COMMENT LIS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카카오톡 상담